본문 바로가기

cafe & matzip

[신중동,부천시청역] 쌀국수 맛집 / "까몬"

728x90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내에 있는 쌀국수 맛집 "까몬"을 소개합니다~

 

위치

부천시청역 3번 출구 유플렉스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https://map.naver.com/v5/search/%EA%B9%8C%EB%AA%AC/place/1533545282?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15,0,0,0,dh 

 

네이버 지도

까몬 현대백화점중동점

map.naver.com

 

영업시간

11:00 ~ 21:00 까지 라스트 오더는 20:30까지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힙한 베트남 쌀국수집 같았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귀여운 가게 인테리어입니다

 

테이블마다 스리라차 소스, 해선장 소스가 비치되어있고,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저림이 나옵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알록 달록한 집시와 젓가락이 귀여워서 찍어보앗습니다..

 

메뉴

남자친구가 배가 안 고픈 상태여서 신메뉴인 수육 쌀국수1개와 히트메뉴인 크림새우를 시켜보았습니다~!!

빨리 나와라~~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10분도 안되어서 쌀국수 등장!!

짜잔~~!!! 수육쌀국수입니다 (14000원)

일단 쌀국수에 수육이 사진에는 많이 안보이지만 무지 많았어요!

4-5덩이 정도 들어있었고 가위를 같이 주시는데, 아래 영상과 같이 가위로 고기를 숭덩 숭덩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국물도 국물이지만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쌀국수 맛 다 비슷하겠지 했는데, 국물도 진하고 살짝 고수향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고수를 못먹는데, 기본적으로 고수는 안나오지만, 국물 베이스에서 살짝 고수향이 났어요

그치만 먹을만한 향이었습니다!!

까몬의 히트 상품! 크림새우 (7500원)
이것도 정말.. 맛있엇어요!!!

통통한 새우 5개가 꽈리모양으로 나오는데, 양이 적다 싶었는데, 새우가 커서 그런지 부족하지않게 먹었어요!

그치만 넘 맛있어서.. 한개 남은거 모른척하고 혼자 먹고싶었지만 사이좋게 반으로 잘라 먹었습니다ㅎㅎㅎ

담엔 짝수로 주세요..

 

<총평>
처음 갔을 때,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당황스러웠지만, 저녁 시간이 차츰 다가오자 테이블이 꽤 차기 시작했고, 현지인들도 와서 많이 드실만큼 현지느낌이 나는, 그러면서 너무 향신료가 강하신 않고 맛있는 쌀국수 집이었습니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와서 드셔보세요~
반미도 되게 유명한것같았는데, 다음에 반미랑 볶음밥 먹으러 한번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camon_bucheonhyundai/

더많은 사진과 정보제공을 위하여 인스타 계정 첨부합니당~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