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matzip

[부평,평리단길] 이쁜 카페 어디가지.."하프템포" 흑임자 아이스크림 / 모던한 인테리어 ♬/ 내돈내산 후기 / 메뉴판

728x90

언니들과 닭발을 조지고..

 

이쁜카페 어디갈까 하다가

너무 빈티지 공주공주 한거 싫코..

모던한 카페를 가고싶다는

언니들의 니즈를 듣자마자 생각난!

 

평리단길에 위치한 하프템포  ♬

 

부평 카페라면 거의 꿰뚫고 있는

(*・ω・)✎줄리

 

가보고싶었는데 잘 됐따~ 

하고 냉큼 다녀와 봤습니댜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ㅎㅎ

 

 

위치

 

부평시장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평리단길로 오시면 제일 안쪽으로 들어오셔야돼요!

커텐거리와 시장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참고~!!

₍₍ ◝(・ω・)◟ ⁾⁾

 

반응형

 

 

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금

1:00 - 22:00

-토~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비교적 늦게 열고 늦게까지 하네요!!

주말에만 1시간 일찍 오픈하시나봐요~

 

https://map.naver.com/v5/search/%ED%95%98%ED%94%84%ED%85%9C%ED%8F%AC/place/1401793787?entry=plt&c=18.73,0,0,0,dh&isCorrectAnswer=true

 

네이버 지도

하프템포

map.naver.com

ㄴ네이버링크첨부합니당~ 

 

인테리어

 

모던함 하면 딱 생각나는 카페!

블랙 & 화이트!!

깔끔하고 세련됨이 가득해 보이는 인테리어에요~

Σ(; ・`д・´)

깜박하고 외관을 안찍었어요..

통유리에 이뻤는데 ㅠㅠ

 

 

아쉬운대로.. 가게 내부에 있던

간판(?) 액자!!

half tempo 하프템포

이름이 너무이쁜거 같아요!!

오선지에 깔끔하고 이쁘게 쓰여있는...!

심플하고 모던하고 다해~~

 

모던한거 찾던 언니 ㅋㅋㅋ 옷도딱맞춰입고오셨어요

 

1층으로만 이루어져있고

넓~직한 공간에 자리도 많아요!

안쪽으로는 8명정도(?) 앉을수있는

다인석도 있더라구요~

회의나 팀플하러 오시기 좋은 카페같아요!

 

 

천장은 만들다 만것같은..

시멘트 떨어져도 안이상한..

요즘 이런 인테리어 매우 많더라구요?

이유가 있는걸까? 문뜩 궁금..(。・ω・。)?

 

 

메뉴

 

줄리를~

메뉴판을 공개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았는데여~

밤에 와서 춥기도 하고..

 

카페인 영향 안받는 줄리는

 

따뜻한 아몬드라떼

5500원

 

카페인 피하고싶은 언니는

 

디카페인 아몬드라떼

6000원(디카페인500+)

 

모던한거 좋아하고, 카페인 피하고싶은 언니는

(흑임자 아포카토참음)

 

흑임자 아이스크림

4500원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디저트로

크림 브륄레와 크로플도 있었어요!

닭발 너무 먹은 우리는 스킵~

 

 

차란~

메뉴 등장!!

 

 

디카페인은 확실히 연하네요!

메뉴가 나오는데 좀 오래 걸렸는데..

아무래도 저 하트 만드시느라 그랬나?

 

아무튼 호로록 마셔봅니다~

 

음~ 달아 ㅋㅋㅋㅋ

 

 

 

흑임자 아이스크림..

가게랑 너무 어울리는 메뉴!!

엄청 진하진 않은데 아주 고소했어요!!

 

자세한 후기는 총평에서 다루겠습니다!

 

<총평>

모던함과 깔끔함, 세련됨 이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하프템포 추천입니다!! 저도 밖에서 볼땐 몰랐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다른곳에 와있는 느낌..? 뭔가 색다르고 좋았어요!
아몬드라떼는 아주 달달하고 맛은 있었지만! 아몬드? 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여
그치만 나름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흑임자 아이스크림도 흑임자맛이 찐하진 않지만 고급진 후식으로 제격!
다음엔 아몬드라떼+흑임자아이스크림=흑임자 플로트가 대표 메뉴인것같아서
먹으러~ 재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_<
다만..아쉬운게 있다면 
밤에 가서 그랬는지..
테이블은 하얀데 바로 위에 조명이 너무 강해서 
눈이 너무 부셨어요 ㅠㅠ.. 언니들이랑 대화하는 내내 좀 침침해서 힘들었습니당..
다른 테이블도 다 그런것 같더라구요..?
개선이 될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담엔 낮에 방문해보겠습니다 ㅎㅎㅎ !! 그럼 덜하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