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matzip

[시흥 대야동] 점심 메뉴 추천 뭐먹지? "멘아리" 혼밥하기도 좋아요~/라멘 맛집 후기/내돈내산

728x90
"멘아리"

이름처럼 귀여운 라멘집을 다녀왔어요-!

비가 오고 날씨가 쌀쌀해서

국물 있는 점심메뉴로 딱 일것같았어요

(º ﹃ º ),

내돈내산 라멘집 후기 리뷰해보겠습니다!!

 

 

위치

 

연합병원 뒤 어린이 공원쪽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메가커피 맞으편에 가게가 보여요!!

 

 

시간

월~토 

11:30-20:30

매주 일요일 휴무

참고하세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는 심플하게!

한눈에 딱 보이는 구조인데요~

안쪽으로 주방이 있고,

신기하게 좌석이 맞으편과 두줄로 나란히

앉게 되는 구조에요~ ㅋㅋㅋ

 

 

저는 두명이서 왔지만,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것같아요!

가만 생각해보니 일본라멘집 갔을 때 봤던 구조네요(ᐡᴗ ̫ ᴗᐡ)

의자가 10개 셋팅되어있어여

 

 

앉은 자리에서 주방이 잘 보이더라구요!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믿음직한 구조였습니닷 ㅋㅋ

 

 

옷걸이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효과도 주네여~~

자리마다 물과 후추 고춧가루 수저가 

깔금하게 셋팅되어 있었어요~

 

메뉴

자리에 앉기 전 키오스크를 통해 

먼저 주문을 해요~!

 

라멘 종류는 6개 메뉴가 있었고

차슈나 계란도 추가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메뉴는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이벤트 메뉴로 

교카이돈코츠라멘(10000원)을 2개 주문했습니닷

 

제가 찍는 동안, 메뉴 넘겨주신 링링샘께 감사드립니다 (˵ ͡o ͜ʖ ͡o˵)

짜잔 오늘의 점심메뉴

쿄카이돈코츠 라멘 등장!!

보기만해도 찐~해 보이는~!!

 

맛은

제가 일본에서 살았을 때 가정집에서 해주신

라멘을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그맛이더라구요!!

넘 반갑고 맛있었습니당!!

차슈도 맛잇고, 같이 들어가는 재료 이름 뭔지 모르겠는데..

버섯은 아니고.. 아무튼 그것도 아주 맛났습니닿ㅎ

 

조금 짜긴했지만, 전 짠거 잘먹어서 좋았어요

알뜰이 영수증 리뷰도 해서 음료수도 겟!

만족스런 점심이엇습니다

(๑′ᴗ‵๑)

 

<총평>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일본 브금이 나와서 잠시 일본여행을 다녀온듯한 느낌을 주는 라멘집이었어요!
맛도 맛있고, 제 앞에 계시던 남자손님은 혼자오셨는데 두그릇 시켜 드셨더라구요..( °ټ°)대단
맛있으셨나봐요ㅋㅋ다음에 저도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조용히 혼밥하고 가기 좋은 식당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쌀쌀한 날, 후루룩 후루룩 먹기 좋은 일본 라멘감성 맛집! 멘아리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