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matzip

[부천역 근처] 텐퍼센트?인가 "에센스커피"로 돌아왔다/서비스 식빵 구워먹는 재미/솔직후기/리뷰/메뉴

728x90

잠시 부척역 근처에 머물 수 있는

카페를 찾던 중

텐퍼센트 가야지~ 하고 갔는데

다른 카페가 생겼어요!

E30

ESSENCE OF COFFEE

에센스커피?!

 

ɿ(。・ɜ・)ɾⓌⓗⓐⓣ?

 

뭔가 분위기는 텐퍼센트 같은데 뭘까아 하고

어쨌든 역이랑 가까우니 들어가 보았습니닿ㅎ

 

 

위치

 

위치는 부천역에서 5번 출구

북부광장쪽

텐퍼센트가 있던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천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곳~

에뛰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매일 07:00 - 21:30

 

쉬는 날은 따로 없이 아침 일찍부터! 운영을 하고있어요~!

확실히 출퇴근 길, 역 근처이다보니...

바쁜 아침 커피로 수혈하고 가야져.. =͟͟͞͞( ‧̣̥̇ᴖ◡ᴖ)ㅎ주룩

 

 

인테리어

 

이곳의 정체는 무엇인가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테이블은 넓다란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좌석이 있고

바자리도 있는데 콘센트가 있어요!

소파형 좌석 4인석으로 세자리

자리는 꽤 있었어요!

그리고 곳곳에 보이는 텐퍼센트와 섞인

커피 표지들..머징

아무래도 텐퍼센트에서 에센스커피로 새로 리뉴얼? 

새롭게 돌아온듯해요

ᑦ(・ ﻌ ・)ᐣ

 

 

이것은 무엇인가

전자렌지와 식빵 굽는 기계가 있어요!!

바로 식빵을 사서 먹을수있나봐요

(⋈・o・)

 

 

메뉴

 

그렇담 메뉴들도 어떻게 바뀌었는지..

봐볼까요?!

 

제가 텐퍼센트 커피를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아메리카노 가격이 올랐어요!

원두가 두가지 맛이고, 산미있는걸 즐겨마셨는데

 

ㅠㅠ 요즘 물가가 오르고

원두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또 달라졌다고 느낀건,

당고가 올려진 라떼가 시그니처 였던거 같은데

안보여요 ˙Ꙫ˙

맛있었는뎅 사라진건가!!

 

 

디저트는 예전에 있던 것들 그대로 있는데

쨈도 있네요! 

식빵과 곁들여 먹을수 있도록 생긴거같아요!

 

 

아무튼 줄리는 저녁을 막 먹고 온 상태라

 

카모마일 릴렉싱 아이스 5000원

콜드브루 디카페인 5000원

 

주문했습니다

 

*콜드브루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다니!

카페인 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짠 ~ 음료가 나왔는데,

식빵 두개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우왕  ε٩(๑> ₃ <)۶з

분명 아까까지 배가 엄청 불러서

간단히 음료만 마실라고 했는데..

이건 먹어줘야지 ㅎㅎ

만원에 음료와 식빵 두개 획득!

 

 

이렇게 서비스로 식빵이 나와서

곳곳에 토스티기가 있었나봐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는 없어서 

빵구으러 신속히 이동 이동!!

 

 

반응형

 

 

 

사용법이 잘 쓰여있긴하지만 ㅎㅎ

한번 더~

 

*설명*

1.먼저 레버를 내린다

2. BAGEL 모드를 선택한다. -> 젤 첫번째 버튼이에요

3. 온도는 2단계로 설정!

 

 

 

 

잘되는건가? 하고 긴가 민가 하며

대화를 좀 나누다보면

갑자기 뿅~ 하고 튀어나오는 식빵!

 

 

ㅋㅋ 톡 튀어나오는 걸 못 찍어 아쉽지만

맛있게 돌아왔어요~~

다시 제자리로..

좀 아쉬운건,

 

접시 하나만.... 주시면 더 센스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엇습니당 ㅎㅎㅎ 

근데 말하기 귀찮아서 그냥 들고 왔어요

 

ー( ´ ▽ ` )ノ

 

<총평>
가게 분위기는 뭔가 텐퍼센트에서 에센스 커피로 변화되는 
과도기인것인지 (나만 몰랐던건지는 몰라도..) 
감성적이거나 분위기 넘 좋다~ 이런 느낌까진 아니었던것같아요!
하지만 역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잠시 들러 이야기 하기도 좋고,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고, 잠시 해야할 일 할때 오기 좋은 카페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무엇보다 식빵이 서비스로 나와서 넘 좋았어요!
게다가 구워먹는 재미까지!! 
서비스로 나온 식빵은 긴자 식빵
이었는데,
나중에 사먹어본다면 동크식빵도 궁금했어요!!
음료맛도, 콜드브루를 디카페인으로 즐길수 있다는 점과
카모마일 릴렉싱도! 달달하니 스타벅스에서 먹었던거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습니다!
티백도 좋은것 쓰는 것같았어요!
좋은 원두와 좋은 재료를 취급하는 카페같아서 다음에 또 와보고싶습니다!!
에센스 커피 내돈 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반응형